- 질문 게시판입니다.
| Date | 25/10/09 22:54:06 |
| Name | DogSound-_-* |
| Subject | 이 이후에 어떻게 해야할까요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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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! 지난 명절 시작하는 10월 3일 아침에 문자가 왔는데요 도시가스업체에서 개인정보가 털렸데요 허허허 하필이면 매달 자동이체로 연결되어있고, 그 계좌는 제 월급계좌로 연결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단순히 계좌를 바꾼다고 해도 또 월급계좌도 바꿔야하고, 그러면 월급계좌에 연결된 각종 공과금, 기부금, 기타 자동이체건 들을 다 옮길 생각을 하니까 감히 손이 나가지 않네요ㅠㅠ 또한 어떤 보상을 요구할 수 있을까요? 아래는 문자 내용입니다 [지역 도시가스회사]를 믿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 [지역 도시가스회사]는 지난 9월 23일 오전 8시경, 당사 시스템으로 랜섬웨어에 의한 보안 침해 시도를 확인하였으며, 개인정보 유출 정황이 의심되어 수사기관과의 추가 조사 중 지난 10월 2일 오후 11시경,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외부 유출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. 현재까지 유출된 정보가 실제 사용된 정황은 없으나, 추가 피해 가능성을 완전히 배제할 수 없어 아래 내용을 안내드립니다. [유출항목] - 이름 / 생년월일 / 연락처 / 이메일 / 계좌번호 / 카드번호 등 ※ 개인별로 유출된 개인정보 항목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결제 시 활용되는 비밀번호, CVC 값 등은 당사에서 수집하지 않음으로 이번 유출과는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. [고객 피해 예방 요령] 1. 의심스러운 문자, 이메일, 전화 수신 시 링크 클릭 혹은 회신 자제 2. 도시가스 사칭 연락 주의 3. 계좌 및 카드 비밀번호 수시 변경 [피해 사실 인지 시 요령] - 담당부서 (012-345-6789) 혹은 이메일로 피해사실 접수 당사는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즉각적인 대응체계를 가동 중이며, 서비스 정상화 및 추가 피해 예방을 위한 모든 조치를 다 하고 있습니다. 또한 추석 연휴를 포함한 주말에도 콜센터를 정상 운영하오니 문의사항은 당사로 언제든 연락 바랍니다. 다시한번 개인정보 유출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, [지역 도시가스회사]는 관계 기관과 협력하여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고 서비스 정상화를 앞당기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 또한, 2차 피해예방을 위한 우선 조치 등의 사유로 요금 청구서 발송 등 주요 고객서비스 일부가 지연될 수 있음을 미리 안내드리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 당사 콜센터 : 1234-5678 개인정보 유출 신고 : 고객지원팀 (012-345-6789) / 메일주소 [지역 도시가스회사] 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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